대두식품

앙금, 배기, 쌀가루 등 식품 문화 선도 브랜드

대두식품 농산물 가공의 차별화

품질 균일화

장기계약, 대량구매를 통해 균일한 품질을 유지하며, 가격경쟁력을 확보합니다.

안심 안전 인증

HACCP 인증 협력사와의 거래를 지향하며 안정적으로 위생을 관리합니다.

용이한 유통과 보관

즉각적인 이슈 대응 등 제품에 대한 품질 관리 및 향상을 위해 전담 책임제도를 운영합니다.

품질균일화
안심 안전 인증
용이한 유통과 보관

밤 다이스의 탄생

01 산지별 품종에 따른 가공법

산지별 품종에 따른 가공법: 호북밤, 단동밤,산동밤 등 여러 산지별 품종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가공법을 찾아 적절한 방식으로 가공합니다.

02 수확 후 가공 시기

대두식품의 밤다이스용 밤은 수확 후 -1~1℃ 사이에서 냉장보관합니다. 맛이나 품질이 최대한 변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인데, 이런 과정을 거쳐야 표백이나 약품 처리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03 경도 조절로 살린 풍미와 식감

다양한 크기와 품종의 밤을 구분하여 익힘의 정도를 다르게 해 밤다이스의 균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합니다. 특히 밤을 오래 익혀 고유의 단맛과 향,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습니다.

04경제적이고 편리한 포장

사용자들의 편리를 위해 3kg(고형량 1.8kg)의 소단량 형태로 제품을 출시합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밤다이스를 경제적으로 구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 다이스 경도 기준

밤 다이스의 단단한 정도를 나타내며, 경도가 낮은 밤에서 높은 밤까지 3단계로 분류합니다.


고물, 분말, 고지의 활용

콩, 흑임자, 단호박, 팥 등의 분말과 씹히는 맛이 일품인 호박 등 고지, 그리고 원재료의 풍미가 살아있는 쑥 고물과 빵과 떡 등의 색감을 살려주는 카스텔라 고물까지! 다양한 빵과 떡에 활용되는 대두식품의 농산물 가공 소재는 제품의 맛과 색상에 포인트를 줘 보다 풍성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물 이야기 인절미 등 떡에 활용했을 때 고물 그대로의 풍미가 살아납니다. 반죽이나 크림에 섞어서 사용하시면, 평범했던 제품이 특별한 옷을 입습니다.
흑임자 빙수, 쑥 라떼 등 핫한 시즌 아이템에 활용하면 좋은 소재도 많습니다.

앙금과 배기의 생산기술과 연구력을 기반으로 한 대두식품의 농산물가공품은 고품질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질 좋은 농산물을 사계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빵과 떡의 품질을 높이는 농산물가공품을 연구 개발하는 일은 대두식품이 잘하는 일입니다.

제일 상단으로 이동